남양주 별내 1인샵 {요정} 스웨디시 로미로미♥ 한국인 힐러님의 최상케어~ > 지역별 건마 업소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뒤로가기

별내요정샵

별내요정샵 Watch count 10 (43) Watch count (경기 남양주) Watch count 4971

별내역 2번출구 도보 10분

회원가 및 관리 프로그램

  • 한줄소개
  • 남양주 별내 1인샵 {요정} 스웨디시 로미로미♥ 한국인 힐러님의 최상케어~
  • 이벤트
  • 이벤트 준비중 입니다.
  • 전화번호
  • 0503-7256-0092
  • 영업시간
  • 오전 10시 ~ 새벽 5시

요정코스
  • A코스 40분
  • 스웨디시
20% 100,000원 80,000원
  • B코스 60분
  • 스웨디시+로미로미
17% 120,000원 100,000원
  • C코스 90분
  • 스웨디시+로미로미+건식
13% 150,000원 130,000원

본문

구글검색 ☞ "마타이 건마"
"마타이 건마" 보고 전화드렸다고 꼭! 말씀 부탁드립니다.

남양주 별내동 1인샵 요정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적인 마사지로 꼼꼼하게 관리해드립니다!
남양주 별래동 1인샵 {요정}
마타이 - 잘하는 건마, 1인샵, 홈타이, 마사지 업체 찾기
남양주 별래동1인샵 요정

남양주 별내동 1인샵 요정 스웨디시 마사지
☞ 인사말

저희 요정샵은 최상의 퀄리티 높은 관리를 
위해 하루 최소 인원만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20대 미모의 관리사에게 받는 최고의 서비스^^ 


남양주 별내동 1인샵 요정 스웨디시 마사지
☞ 프로그램

♡ A ♡ 40분───➜ 08만

스웨디시

♡ B ♡ 60분───➜ 10만

스웨디시 + 로미로미

♡ C ♡ 90분───➜ 13만

건식 + 스웨디시 + 로미로미


남양주 별내동 1인샵 요정 스웨디시 마사지
☞ 관리사님

윤아 [27세/한국인] 여원장님

⁺₊⁺₊:≡ 테라피 자격증 보유  ≡:₊⁺₊⁺

⁺₊⁺≡ 상기 테라피 경력 : 5년 ≡⁺₊⁺


☞ 영업시간

영업 : 오전 10시 ~ 새벽 5시

⚝ 폰 OFF : 마감OR랜덤휴무 ⚝


☞ 오시는길

별내역 2번출구 도보 10분

이마트 별내점ㅡ차로 03분

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007

별내중앙로 36-19 ✿ {무료주차}

※ 인근: 구리/다산/남양주/의정부/노원/별내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"마타이" 보시고 연락주셨다고 하시면
마타이에 큰 힘이 됩니다^^
("마타이" 회원 임을 말씀하셔야 할인가 적용됩니다.)

마타이는 건전샵 만을 소개합니다. ^^
수위, 컨셉, 복장, 퇴폐문의 사절합니다!!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남양주 별래동 1인샵 {요정}
마타이 - 잘하는 건마, 1인샵, 홈타이, 마사지 업체 찾기
남양주 별래동1인샵 요정

#남양주타이 #남양주마사지 #남양주테라피 #남양주센슈얼 #남양주스웨디시 #남양주아로마
#별내동타이 #별내동마사지 #별내동테라피 #별내동센슈얼 #별내동스웨디시 #별내동아로마
☞ 꼭! 확인해주세요!

- 사전예약 및 현금 결제시 적용되는 회원가 입니다.
- 건전샵! 수위,컨셉,복장,퇴폐문의 사절합니다.
- 코스를 거부 하거나 규정위반 강요시 
즉시 퇴실 조치 후 샵 이용이 불가합니다.
- 예약시간 10분 초과시 예약이 자동취소 됩니다.
- 과음, 발신자미표시,핸드폰번호가 아닌경우,비매너,불법,
퇴폐,무단 상습 캔슬고객은 예약불가합니다
- 100% 전화예약 : 간보기문자 및 질문에는 일일이 
응대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구글검색 ☞ "마타이 건마"
"마타이 건마" 보고 전화드렸다고 꼭! 말씀 부탁드립니다.
  

댓글목록

박선호님의 댓글

박**
작성일

아주 잘받고 갑니다^^

조혜진님의 댓글

조**
작성일

남양주에서 원탑인듯

함규산님의 댓글

함**
작성일

유명한 이유가 있네요^^

류윤경님의 댓글

류**
작성일

지렸습니다

신영진님의 댓글

신**
작성일

요즘 들어 자주 가는 거 같네요~
이제는 뭐 사이트 통해서 전화하진 않지만
잘 받고 있다고 후기 남깁니다 ㅎㅎ
수고하세용~

양선영님의 댓글

양**
작성일

평소에 잘 다니고 있는데 이제야 후기 남기네요~
갈 때마다 친절하고 샴도 깔끔하고,
대충하는 느낌이 없어서 무엇보다 좋네요
처음 가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듯 하네요~

은여진님의 댓글

은**
작성일

알만한곳은다알고 다녀봣는데 여기 제대로네요
서비스대만족하고 왔습니다 ㅋ~~
들어가자마자 깔끔한 인테리어도맘에들어요
관리사님 보고 역시 잘왔구나 싶네요ㅋㅋ
가게 이름이랑 딱ㅋㅋ
다 필요없고 일단 얼굴에 대만족ㅋㅋ
탑이네요ㅋㅋ

서보람님의 댓글

서**
작성일

'진짜' 관리 끝내줍니다.서비스나 관리사분이나 진짜
레게노.... 자주 방문할꺼같네요 잘 받고 갑니다~
민이씨 또 봐요!

염경은님의 댓글

염**
작성일

이용후기 방문했는데
댓글들만큼? 좋네요^^
후기들 좋은만큼 기대치도 되게 높았는데 실망스러운점 없이 만족스럽게 잘 받았습니다

정경환님의 댓글

정**
작성일

평점 좋은 이유가 있네요
다른곳 갔다 와본 분들 느끼실꺼에요
전 대만족

주정남님의 댓글

주**
작성일

관리샘 진짜로 이쁘네요

실물이 끝내 주네요 제 스타일입니다

초코꽁아님의 댓글

초**
작성일

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ㅎㅎ

나는썰렁님의 댓글

나**
작성일

오늘 좋았어요 깔끔하게 기분이 좋았구요 관리사님의 매너, 실력 좋았어요 이곳에 자주 들르기로 마음 먹었어요^^

dkdksn앤님의 댓글

dkd**
작성일

진짜 귀차니즘으로
후기 이런거 잘안쓰는데
제가 직접작성까지 하고가요!!!!!!
너무좋아서 칭찬드리고 가야겠네요^^
진짜 좋은샵이예요 강추드려요 강력추천☆

eosok커코러님의 댓글

eos**
작성일

상냥한 말투와 고급스럽고 분위기도 좋고
부드럽게 피로 스무스하게 풀고 왔네요^^
찐으로 된 스웨디시 받은것 같아요
대박감동받고갑니다 굿굿

eoeo다아님의 댓글

eoe**
작성일

관리샘 성격짱 좋네요
관리도 정성스럽게 잘해주시고ㅎ
무엇보다 캐미가 잘맞아 좋았어요
신간이 진짜잘가요ㅜ
더오래관리받고싶은분입니다
최고인정

eoejdjsb우우님의 댓글

eoe**
작성일

행복하네요 ㅎㅎㅎㅎ
단골 할것같고
이샵을 알게되서 간질간질 너무 좋네요

perpdo크크님의 댓글

per**
작성일

시원시원하게 잘받았어요
마사지 하시는 실력이 진짜
잘하시네요 놀라고 갑니다
주위에 얘기좀해서 같이 또와야겠어요 ㅎ

disoo키키님의 댓글

dis**
작성일

기분전환 하려고 들렸어요
너무 잘받고 기분 전환제대로하고 가요
저의 유일한 낙이되었네요

dodo크크님의 댓글

dod**
작성일

기분전환 하려고 들렸어요
너무 잘받고 기분 전환
제대로하고 가요
저의 유일한 낙이되었네요 최고였어요

키케큐님의 댓글

키**
작성일

진짜 귀차니즘으로
후기 이런거 잘안쓰는데
제가 직접작성까지 하고가요!!!!!!
너무좋아서 칭찬드리고 가야겠네요^^
진짜 좋은샵이예요 강추드려요 강력추천☆

dodo크카님의 댓글

dod**
작성일

친철함의 끝판왕 이시네요
싹싹하고 외.모며 마사지실력이며 최고시네요
대박 강추드립니다 !!! 강추하고 가요

skp키키님의 댓글

skp**
작성일

힐링도되고 시원하고
개운한기분과 몸으로
가볍게 집으로가네요
재방문 무조건 고고합니다

똥물몽조아님의 댓글

똥**
작성일

첫방문인데
받자마자 후회없는 선택이었다고 생각들었습니다
늦은 새벽에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
너무 좋았고 감사했어요
힐링하고 갑니다 꼭 또 방문할게요^^

오로라아랄님의 댓글

오**
작성일

또또또또또 들릴게요 와우 WOW
여긴 무조건 가야하는곳 1000000프로

재벌집막내어웅님의 댓글

재**
작성일

말도안돼 너무 좋아 진짜 최고
이렇게 시원할수있다는게 너무 신기할 따름입니다
미치게 좋아요

아똥이당님의 댓글

아**
작성일

내돈내고 잘다녀갑니다
리뷰 귀차나서 잘안쓰는데
정말 좋은곳이라 추천드리고 가요

아는형인이잉님의 댓글

아**
작성일

좋았어요!!! 마사지도 샵분위기도
관리사님도 !!! 다 퍼펙트

나는쌔삥삥님의 댓글

나**
작성일

리뷰 이런거 잘안쓰는데
하나 작성하고갈게요
미모도 실력도 찐입니다 여기

에잉으유님의 댓글

에**
작성일

스웨디시가 이렇게 시원하고
매력적인거였나요? 우왕
매력에 푹빠졌네요 ㅋㅋㅋㅋ

djeji여여요님의 댓글

dje**
작성일

거리가 먼곳에 사는데 일부로 여기까지
찾아오게 되네요 !!!
시간나고 생각날때 꼭 들리는곳입니다

주니어링이님의 댓글

주**
작성일

미모도 뛰어나시고
마사지 실력도 출중하시고
제가다녀본 샵중에 최고네요

살이있에룡님의 댓글

살**
작성일

저번에 왔을때 너무 만족해서
또들렸어요 ㅎㅎㅎ 지인들한테도 소개시켜
줬더니 다들좋다고 난리들이네요
저 진짜자주 가는것같아요
진짜 좋아요 다녀오면
몸이가볍고 개운해서 중독되네요ㅋ

코끼리다엉아님의 댓글

코**
작성일

우연히 호기심으로 들렸는데
재방문 또하게 되었네요 ㅎㅎㅎ
단골 되게 생겼습니다
푹빠짐^^

헤가꾼끙님의 댓글

헤**
작성일

미모도 뿜뿜
마사지도 뿜뿜
ㅋㅋㅋ설레이고
샵왔다가면서 기분까지설레이고 가요

나는쏠러마아요님의 댓글

나**
작성일

실력이 진짜 수준급이네요
어쩜 이리도 시원합니까
최고예요

진돗개발령님의 댓글

진**
작성일

여성스럽고 차분하고 매력있는 관리사님
실력도 이렇게 좋으시면 어찌합니까
너무 좋아서 자꾸자꾸 와야하자나요 ><

앞으로너가놀어아님의 댓글

앞**
작성일

요글래 바빠서 못왔는데
시간 내서 겨우겨우 예약잡았네요
시원히게 받고 또 열심히 일해볼게요
다음번에 또뵙겠습니다

잊을개애에님의 댓글

잊**
작성일

개운하게 잘받고 피로잘풀고갑니다
뭉친 피로스트레스 다 날려버리고 가네요
ㅋㅋㅋ 좋은샵같아요

야오오더님의 댓글

야**
작성일

아이좋아
너무좋아
개운.시원.싹싹 피로풀고
예쁜미모보고
20대분께 기충전해서 가요

카카카케케케님의 댓글

카**
작성일

듣던대로 솜씨가 좋으시네요^^
저도 자주 애용하려구요 또올게요

마타이는 광고서비스중개자로 회원이 등록한 컨텐츠와 관련된 어떤 거래 및 분쟁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상호명 : 제이제이컴퍼니
  • 대표번호 : 0503-7256-0000 (문자문의) | 카카오톡 : mataigunma
  • 업무시간 : 평일 09:00~18:00 (토,일 공휴일 휴무)
  • Copyright © 마타이. All rights reserved.